리 헤이든 (Sam Elliott)은 40 년 넘게 서양 요리를 해왔지만 지금은 자신의 말을 할 수없는 목소리로 라디오에서 바비큐 소스를 판매하는 법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합리적으로 충분한 존재입니다. 그는 새로운 대본을 찾기 위해 에이전트를 불러 스크랩을 해결합니다. 그가 일하지 않을 때, 그는 이전의 공동 스타 / 현재 딜러 인 Jeremy (Nick Offerman)와 함께 많은 잡초를 피우고있다. 그들은 화를 내고, 중국 음식을 먹고, 오래된 버스터 키튼 영화를 봅니다.
이씨는 제레미를 통해 아버지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은 신경 쓰지 않는 당당한 스탠드 업 만화 인 샬럿 (Laura Prepon)을 만난다. 그들의 로맨스는 긴장감있는 신뢰도를 가지고 있으며, 오랜 환상처럼 느껴지지만, 약간 소름 끼치는 것보다 달콤하고 매력적이며 훨씬 더 재미 있습니다. 모두들, 그것은 재미 있고 기발한 작은 캐릭터 연구의 제작물입니다. 주목할 점은 2017 년에 Sam Elliott가 몰리에서 벗어난 확장 시퀀스를 볼 수있는 유일한 영화라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을 제외하고, Lee는 암으로 죽어 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경력을 통해 자신이 만든 영화 같은 추억을 재생하면서 잊혀지지 않은 아름다운 꿈을 꾸었습니다. 이제 그는 엉뚱한 딸 루시 (Krysten Ritter)와 다시 연락을 취해야하고, 비슷한 테마의 영화에서 약간 피곤한 드라마틱 비트를 연주합니다. 이것은 정말 특별한 일 이었기 때문에 부끄러운 일입니다.
작가 감독 인 Brett Haley는 이전에 엘리엇과 함께 I 'll See You in My Dreams에서 일했으며 전설적인 배우가 자신이 항상 얼마나 재능이 있는지 보여줄 수있는 차량을 만들도록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와 관련하여이 영화는 엘리엇의 성공을 이끌어 냈으며 엘리엇이 자신의 작품을 최고의 사람으로 만들 수있는 기능적 틀을 제공했다. 풍성한 지친 리는 담배 대신 허브로 가득 찬 자신의 연기를 굴리는 완벽한 포스트 모던 카우보이입니다. 허스키 드로어와 매혹적인 눈은 매 분마다 스크린을 소유하고 있으며 Prepon과 Offerman과의 화학은 전기입니다.
문제는 그의 필멸의 삶을 사용하여 이야기를 진행시키는 기본 전제에서 비롯됩니다. 좀 더 구불 구불 한 "인디"페이스와 플롯 스타일이 더 의미있는 영화를 만들어 낸 경우는 드문 경우입니다. 리의 딸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불가능한 헛소리를 건너 뛸 수 있다는 뜻이다. 리터는 자신이받은 것에 최선을 다합니다. 문자 그대로 아무 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Wrestler 의 비슷한 이야기의 그림자처럼 느껴집니다 . 리의 전처와의 관계는 적어도 실제 배우자 캐서린 로스가 연기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영화의 심장 박동이 될 이야기는 비활성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작동하는 한 장면이 있으며 Ritter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이씨는 청년 소설을 바탕으로 한 예산이 많은 공상 과학 영화를 오디션하고 있으며, 제레미와 함께 일하고있다. 리허설을하는 대본 대화는 아버지를 난처하게한다고 느끼는 모든 좌절감을 완벽하게 반영합니다. 엘리엇이이 역할에 대한 최고의 배우 후보 지명을 받으면 내년 오스카상에서 뛸 것이 확실하다.
문제는 골판지에 서있을 수있는 여성 캐릭터가 불완전하고 불만족스럽지 않은 줄거리에 빠지지 않고 Lee와 그의 후회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영웅 은 화석 채굴이나 코미디 또는 비극에 관계없이 Lee의 고통과 풍부한 내적 생활을 통해 표류 할 때 최고입니다. 헤일리가 영화가 그의 가족을 너무 많이 탐구하기를 원했다면, 그의 지도자처럼 완전히 실현되도록 노력해야했을 것입니다.
신화와 표현 수단 사이의 만남을 축하하는 이교도들은 서부 팬들을 기억하기에 충분했다 . 이 신화의 갤러리에서 리는 추억에 사는 사람입니다. 그의 현재에는 말을 거의하지 않는 딸, 바비큐 소스 광고, 이웃과의 마리화나 오후, 오지 않는 새로운 영화의 꿈이 있습니다. 그러나 언젠가 병에 대한 소식은 그를 무기한 무기력에서 빠져 나옵니다. 서쪽에서와 같이 꿈에서 떠오른 탈출 경로는 탈출 할 수없는 목적지를 마주 보며 사막에서 모퉁이를 찾습니다.
브렛 헤일리 (Brett Haley )는 주인공을 중심으로 The Hero (2017 년 아르헨티나에서 출시되지 않았으며 현재 Netflix에서 사용 가능 )를 제작하여 Sam Elliott를 느리게 고민하는 장르의 영웅으로 만든 가혹하고 깊은 목소리를냅니다. 적시에 도약 한 클린트 이스트우드와 달리 TV 시리얼에서 서양 스파게티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배우와 감독으로서의 탄탄하고 지적인 경력에 이르기까지 Lee는 모든 열차를 놓쳤다. 그는 역에서 영원히 기다리고 있었어요 장르의 팬들을 동정하는 단체가 그를 위해 조직 한 공물은 미지근한 숭배가되고, 샬럿 (Laura Preppon)과의 만남과 함께 리 타니의 삶을 조명하는 코미디의 단계가됩니다.
작가 겸 감독 인 브렛 헤일리 (Brett Haley) (공동의 작가 인 마크 바쉬 (Marc Basch)와 함께)는 많은 영화가 다루기 힘든 두터운 주제에 대해 부드러운 영화를 만든다. 그들의 이전의 협력, 나는 당신을 나의 꿈에서 보게 될 것입니다. Blythe Danner는 그녀의 인생에서 어떤 수준의 흥분과 변화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여성으로 별표를 썼습니다. 그들의 최근 작품 인 The Hero 는 최근 시카고 비평가 영화제에서 시카고 데뷔를했습니다., 헐리우드보다 더 번잡 한 Sam Elliott가 연기 한 Lee Hayden이라는 낡은 배우에 관한 것입니다. 이씨는 그가 수십 년 전에 연주 한 카우보이 캐릭터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현재 일자리를 찾고, 음성 해설을 위해 정착하고, 때때로 오디션을 저하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의 좌절은 실재하며 그가 여전히 훌륭한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그는 자신의 냄비 상인이기도 한 옛 연기 친구 제레미 (Nick Offerman)와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며, 두 사람은 옛날에 대해 이야기하고 현재의 사람들을 화나게합니다. 영화 초반에 리는 충격적인 의학 소식을 받았고, 그가 이끄는 삶에 대한 그의 전망을 완전히 바꿔 놓았습니다. 이시기에 몇 가지 일이 일어났다 : 그는 서양에서 그의 일로 영광을받을 행사에 초대된다. 그는 샬럿 (Laura Prepon)이라는 훨씬 더 젊은 스탠드 업 만화를 만난다. 그리고 그는 이상한 딸 루시 (크리스천 리터)와 어느 정도 평화를 이루려고 노력합니다. 엘리엇의 실제 아내 캐서린 로스 (Catharine Ross)는이 (Lee)의 더 전처가 된 아내로 잠깐 등장한다.
엘리엇은 리보다 훨씬 더 다양한 경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들의 삶에서 유사점을보기 위해 많은 시간을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몇 년 동안 엘리엇은 서양인들에게만 일을했으며, 한동안 그것을 원망했다. 이씨는 사람들이 전화를 받도록하는 일도 원망할 수 없어서 평생 공로상을 수상하기로 결정했을 때 팬이 자신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볼 수만있게한다면 새 여자 친구를 데려옵니다. . 엘리엇이 핸드폰을 사용하는 것을 보는 것은 이상하다. 그리고 그가 일하거나 일할 기회를 구하는 것을 보는 것이 더 기괴한 일이다. 영화에는 많은 유머가 있지만, 더 자주는 아니지만 고군분투하는 배우의 삶에서 어색하고 비극적 인 순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대통령은 자신의 유산과이 지구에 남은 시간에 대해 걱정하고 있으며, 포기하려 할 때 시상식에서 이상한 일이 벌어지고 캐스팅 에이전트가 다시 전화하기 시작합니다. Lee의 큰 오디션 전날 Elliott와 Offerman이 줄을서는 순서가 있으며, 그것은 순수한 마술입니다. 엘리엇은 당신이 지금까지 겪게 될 최악의 대화 중 일부에 생명을 불어 넣으며,이 두 사람이 그들의 영광의 날에 공동 별들과 같은 모습을 느끼게됩니다. 그 순간은 실제 오디션과 병행되어 거의 진행되지 않으며, Lee 재능만큼 배우로서 엘리엇의 가치와 재능에 대한 감각을 얻습니다. 배우가 자신을보기 위해 거울을 들고 다른 사람이 먼저 깜박일 때까지 깜박임을 거부하는 완벽한 순간입니다. 영웅우리의 많은 영웅들처럼 가장자리에서 완벽하게 울퉁불퉁하지만 그 핵심에는 견고하고 우아합니다. 파트너를 찾으십시오.
'문화&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장소리 (Pulse, 2017) (0) | 2020.06.03 |
---|---|
프라이스 오브 디자이어 (The Price of Desire, 2015) (0) | 2020.06.03 |
그때 그들 (Loro, 2018) (0) | 2020.05.30 |
안나와 종말의 날 (Anna and the Apocalypse, 2017) (0) | 2020.05.29 |
더 스탠드오프 앳 스패로우 크릭 (The Standoff at Sparrow Creek, 2018) (0) | 2020.05.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