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시네마 시대에 어둡고 거의 황당한 우화. 스패로우 크릭 (Starrow Creek)의 스탠드 오프 (Standoff)에서 크레딧을 구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할 수있는 것은 몰입 형 긴장 운동으로 숨을 쉴 수있었습니다. Henry Dunham 은 복잡한 스토리 라인과 최소한의 해상도로 현대에서 관련 구성으로 이어지지 않는 얇은 분위기에서 영화를 만듭니다. 이 영화는 아무도 요구하지 않았지만 다차원에서 가장 반대되는 기둥 사이의 갈등에 대한 극적이고 조밀 한 내용으로 인해 놀랍습니다.
영화가 몰래 다루는 주제를 면밀히 살펴보면, 우리는 가장 정직한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기로 결정한 남성 집단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들 가운데서 그들은 자신들이 준수하는 민병대의 일반적인 공격의 범인을 찾아야하지만 그것은 그들의 즉각적인 계획의 일부가 아닙니다. 이 영화는 완벽하게 설계된 토굴처럼 어둡고 차가운 창고로 빠르게 우리를 안내합니다. 그러나 고양이와 쥐의 게임이 자신의 개인적인 대의가 자신이 분명히 공유하지 않는다고 확신하는 사람의 개인적인 갈등이되었을 때, 위험은 그의 동료의 불신의 형태로 발생합니다. 스패로우 크릭의 대치그것은 긴장과 죄책감의 긴장된 밤에 함께 사는 지성의 혼합입니다. 사람들 만 기회를 주면 이야기를 많이 할 수있는 영화 중 하나.
Sparrow Creek의 스탠드 오프 가 전개 되는 방식에는 이상하고 어색한 단순성 이 있습니다. 그 제목은 우리가 소박하고 분열적인 두 번째 행위를 통해 우리가 상상 한대로 구체화되지 않을 가능성을 이끌어냅니다. 이것은 불일치로 이어진 이해의 상충에 관한 전형적인 영화가 아닙니다. 이것은 악당과 모든 그룹의 영웅에 대한 확실한 에세이로 반드시 인식하지는 못합니다. 이 인물 그룹에서 아무도 용서받을 자격이 없지만 영화는 상상할 수없는 폐쇄를 통해 구속을 이끌어 내려고합니다. 당황스럽게도이 마지막 장면은 기술적으로 미덕이면서 존 포드 서부를 떠올리게 합니다.여기서 사람들은 먼저 개인적인 목적의 선언을 선언하지 않고 폭력과 반대의 근절을 통해 자신을 구속하려고 노력했다.
스패로우 크릭의 스탠드 오프로 인해 파괴되었습니다. 편견에 의해 침범 된 우리의 본성에 대한 상징과 주장으로 가득한 짧지 만 조밀 한 영상. 가장 주목할만한 도움은 감독이 채택한 스타일과 큰 구별과 효율성으로 조립 된 배우 그룹의 장엄한 공연입니다. 선택이 다르면 영화는 효과가 없었을 것이다. 이것은 던햄이 인격의 충돌로 결코 놀리지 않기 위해 똑똑하게 일하는 현실입니다. 그들은 훌륭한 표현을하는 연주자이지만 장면에 힘을주기 위해 조용히 조용합니다. 던햄은 폭발 전에 화약의 기둥으로 그의 캐릭터를 사용합니다. 스패로우 크릭의 대치 불분명 한 결투입니다. 우리는 누가 총을 먼저 뽑을 것인지 알지 못하며 주저하거나 묻지 않고 적을 죽입니다.
Sparrow Creek의 Standoff에 대한 개요는 편리한 주제로 읽습니다. 대량 총격 사건, 총기류, 중남미의 불안한 백인 남성에 대한 뉴스 – 헤드 라인 메시지 메시지에 대한 정치적 시금석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는 총이 어떻게 나쁜지에 대해 다시 배울 필요가 있습니까? 다행스럽게도 작가 감독 인 헨리 던햄 (Henry Dunham)의 데뷔 장편 영화가 함께 음모를 꾸미면서 다른 것이되었습니다. 그것을 특정 사고 방식에 대한 명상이라고 부르거나, 그것을 크래커로 만든 사람이라고 생각하십시오.
미시간 주 시골 어딘가에서 총소리가 들린 후 전 경찰관 캐논 (제임스 배지 데일)이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게된다. 소총처럼 들리기 때문에 민병대의 창고 본부로 가서 나머지 선원들과 소집합니다. 짧은 실행 시간이 주어지면 Sparrow Creek의 StandoffGannon의 격리에서 빠른 대화의 입문 장면으로 이동하면서 그곳에서 빠르게 상승합니다. 우리는 세부 사항을 빠르게 배웁니다.이 민병대는 다양한 연령대의 7 명의 남성으로 구성되며 모두 동일한 편집증 세계관을 공유합니다. 두 개와 두 개를 합치면 높은 경보로 이동합니다. 총격 사건은 경찰 장례식에 대한 공격이며, 더 나쁜 것은 그들의 총 중 하나가 무기고에서 빠졌다는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이제 누가 방아쇠를 당겼는지 알아 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경찰이 그들에게 내려 오는 변명을 찾을 것입니다. 생존주의 저항 세력과 비슷한 것으로 민병대의 일반적인 목적을 감안할 때, 이것은 역설적 인 사건의 전환이거나 운명이 성취 된 것입니다.
이야기는 주로 단일 창고에 설정되어 있으며 캐스트는 글 머리 기호보다 더 많은 대화 줄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Quentin Tarantino 의 저수지 개 입니다. 그 영화에서와 같이, 핵심 관심사는 자신이 누구인지 아닌 사람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피상적 인 링크입니다. Tarantino가 항상 자신의 스타일에 밑줄을 긋고 데뷔 영화를 부적절하고 눈에 띄는 팝 곡으로 채점하려는 곳에서 Dunham은 미니멀리스트로 활동합니다. 그는 예리한 편집, 뚜렷한 조명 및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침묵을 통해 영화 제작을 강화합니다. 참새 크릭에서 스탠드 오프 의 남자창고에서 들리는 메아리, 죽은 나무를 통해 울부 짖는 바람, 총의 붐 등 모든 것이 어둠과 그림자 속에 남아 있습니다. 그 분위기에서, 영화의 비틀림은 캐릭터처럼 우리를 조심스럽게 잡아냅니다. 그렇다면 더 적절한 비교는 John Carpenter의 1982 년 걸작 인 The Thing 일 것 입니다. 두 영화는 비슷하게 뒤틀린 세계관을 공유하며, 모든 남성들 (물론 남자 일 뿐이다. 두 경우 모두, 우리는이 사람들을 성으로 만 알 수 있습니다. Sparrow Creek의 Standoff는 The Thing과 비슷하지만 외계인 이 없다고 가정 해 봅시다 .
주요 인물 인 데일은 커트 러셀이 아니지만 그의 존재는 여기에서도 비슷한 영향을 미칩니다. 데일은 자신의 주장 (자신, 민병대 또는 경찰에 대한)에 대해 확신을 갖지 못한 채 Gannon을 직무에 적합한 사람으로 연기합니다. 그것은 그가 자주 능숙한 역할의 유형입니다 – 미끄러운 종류, 유능하지만 우위. 그의 좋은 사람조차 (AMC의 단기 Rubicon에서와 같이)) 기술과 숨길 무언가를 가진 사람으로 그를 찾으십시오. 그는 민병대를 존중하며 사내 조사를 담당하고 있지만 의심의 여지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데일은 친숙한 얼굴 Brian Geraghty, Patrick Fischler 및 Gene Jones를 포함한 훌륭한 캐릭터 배우를 이끌고 있습니다. 각 인물에 대해 배우는 것은 우리의 상상력을 자극하기에 충분합니다. 영화에서 각각이 사용되는 방식과 각 배우가 어떻게 숨을 쉬는가는 음모에 힘을 실어주기에 충분합니다.
이처럼 엄격하게 만들어진 영화의 경우, 아마도 잘 보호 된 민병대의 삶을 들여다 보면, Denham이 자유를 취했다고 가정하는 것이 공평합니다. 이러한 인식을 뒷받침하는 Sparrow Creek의 Standoff 는 글씨의 타이트한 시계에 효과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효과적으로 미학적 인 느낌을 주어야하는 것처럼 종종 구조를 개략적으로 보여줍니다. Denham의 영화는 실제 연구 나 경험보다 개인 영화 합성의 결과물 인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 한 시놉시스는 무뎌지기 때문에 편리하다고 읽습니다. 영화 제작자가 처음으로 포착 한 눈을 사로 잡는 것입니다. 또한이 영화를 보는 냉소적이고 편집증적인 방법이기도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Sparrow Creek의 Standoff 는 그런 식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대신 Denham은 폭력이 아닌 언어를 기본 도구로 사용하여 성가신 전 남부, 노인 외출 자, 불만을 품은 십대와 같은 남성의 특정 부분 집합에 대한 연구를 허용하는 상황을 설정합니다. 우리는 총을 소유하려는 단순한 욕망을 훨씬 넘어서는 더 원시적 인 관심사를 고려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그 조상처럼 살아라 , 참새 크릭에있는 스탠드 오프는 그것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정확하게 현재의 정치적 분위기를 피하고 장르의 영화이며, 어떤은정치적 기후. 테러의 급증, 질서와 혼돈 사이의 공허함, 기본적인 진드기 긴장감은 총기 소지와 총기 폭력의 적시 주제에 효과적으로 접근하지만 영원한 것을 만듭니다.
1995 년에 오클라호마시의 폭격기 티모시 맥비는 미시간 민병대와 잘못 연결되었습니다. 루비 릿지에서 랜디 위버와의 FBI 총격 사건과 텍사스 와코에있는 데이비드 코레시의 화합물에 대한 정부의 포위 공격으로 90 년대 초에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하기 시작한 오른쪽 날개 운동이 대중에게 시인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법에 의해 제재되는 시민군, 민병대는 정부에 의해 통제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의도는 정부가 독재 적이 되더라도 미국 시민들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민병대 운동과 그 이데올로기는 본질적으로 범죄자가 아니지만, 제 2 차 개정 광신자, 최후의 심판 준비 자, 그리고 음모가없는 음모 이론가들에게 호소합니다. Cinestate의 SPARROW CREEK의 STANDOFF 는이 세상에서 일어나며 긴장된 편집증 드라마, 대화는 무겁고 매력적입니다.
미니어처 오프닝 크레딧에서 SPARROW CREEK극심한 공포감을 불러 일으킨다. 미시간 북부의 추운 밤, 현지 민병대 원이자 전 경찰 Gannon (제임스 배지 데일)이 경찰 장례식에서 폭행이 일어났다는 그의 경찰 스캐너 소식을 듣습니다. 고독한 총잡이가 엄청 무거운 포병으로 군중에 발사되어 이제 헐겁습니다. 경찰이 민병대 원들을 주요 용의자로 본다는 사실을 알고있는 개 논과 그의 동료들은 스패로우 크릭 목재 마당에있는 본부로 모여서 물건을 꺼냈다. 승무원은 무기와 보급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AR-15 기관총 중 하나가 사라 졌다는 사실이 밝혀지면 Gannon and Ford (Chris Mulkey)는 자체 조사를 시작하고 더 많은 공격이 시작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미국 전역에서 일어나고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문화&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때 그들 (Loro, 2018) (0) | 2020.05.30 |
---|---|
안나와 종말의 날 (Anna and the Apocalypse, 2017) (0) | 2020.05.29 |
크리스탈 스완 (Crystal Swan, 2018) (0) | 2020.05.29 |
STARRED UP (0) | 2020.05.13 |
SHAUN THE SHEEP MOVIE (0) | 2020.05.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