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비오 베를루스코니 (Silvio Berlusconi) 총리가 이탈리아의 쾌락 주의적 미디어 거물의 부상과 소동에 익숙한 사람이 당신에게 말했듯이, 가짜 선탠, 부패, 성폭력, 팽팽한 포퓰리즘은 미국 정치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프리 휠링 베를루스코니에 관한 오스카상 수상자 Paolo Sorrentino의 쾌감 / 반 추적 판타지아“Loro”— Sorrentino가 가장 좋아하는 Toni Servillo (“Il Divo”, “The Great Beauty” )가 활기차게 표현한 것은 통신 또는 트리거, 또는 심지어 중복. 그러나 그것은 카리스마 있고 방종하는 강인의 죄에 대한 진정한 서사시입니다.
온 스크린 방종은 우리가 보려고하는 것은 사실보다 합성물, 메이크업 캐릭터, 장면 등의 발명품이라는 사실에 대한 면책 조항으로 시작합니다. 비평가 인 조르지오 망가 넬리 (Giorgio Manganelli)는 다음과 같이 교묘하게 적용된 인용문으로 뒷받침합니다. 모든 것이 임의적입니다.”
“로로”(“그들”)는 결국 은은한 사르디니아 별장으로 방황하는 어린 양을 포함하는 은유 적 인 필립스 영화입니다. 에어컨에서 피가 났으며, 즉시 삐걱 거리는 소리 (개방 장면)와 나중에 거리입니다. -쓰레기 트럭으로 인해 쓰레기 트럭이 난간을 가로 질러 로마 폐허 앞에서 추락하며 아름다운 여성들의 퍼레이드가 목격되었습니다. 적합하다고 생각되면 Buñuel-via-Fellini 순간을 푸십시오.
이 빌라는 2000 년대 중반의 기간 동안 축출되고 추방되었으며 그의 복귀를 계획하고있는 Berlusconi에 속합니다. 그러나 소렌 티노가 그를 공개하기 전에, 우리는 40 분의 악의적 인 프롤로그로 치료를 받았다. 세르지오 (Riccardo Scamarcio, 마르셀로 마스트로니 안)를 부르는 베네치아라는 현명하고 야심 찬 남부 이탈리아의 호위 프로듀서는 베를루스코니 옆에 화합물을 임대하여 별장과 야심 찬, 클래드 클래드 (만약 입은 경우)와 파티 소녀를 쓰다. 그것은 미디어 매그너스 자신에게 합당한 전술이며, 빈 텔레비전에 집단 중독에 호소함으로써 골절 된 국가를 이겼습니다. 소렌 티노가 성적으로 괴로워하는 반역을 묘사하면서 그의 모든 영화 제작을 잘라내는 것은 변명입니다.
그러나 Servillo의 Berlusconi가 나타 났을 때, 에너지는 변화합니다. 하렘 드래그에서 그의 고개를 끄는 아내 Veronica (유효하게 슬픈 엘레나 소피아 리치)를 즐겁게하려고 애 쓰고, 손자에게 "톤으로 진실을 전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목소리와 신념의. " 이것은 반대의 시각적 증거에도 불구하고 할아버지가 개 배설을 시작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베를루스코니 안 왁스 공법에 어울리는 팬케이크 톤과 헤어 래커를 바르지 만 필요에 따라 고무적이고 풍성한 Servillo는 악명 높은 자아 마니아 의 오페라 버파 피자를 캡처하여 식욕을 돋우면서 힘을 되 찾습니다 . 칭찬과 즐거움.
Servillo는 가상으로 허술한 파슈 아의 장면을 정의합니다. 불안감으로 인해 허팝이 정부로 돌아갈 것을 결정한 후 세일즈맨의 기술을 잃어 버릴까 걱정하면서, 분리 주의자는 임의의 시민이 부동산 중개인 인 척합니다. Berlusconi 가 존재하지 않는 재산에 대한 긴 투구 끝에 결국 전화를 건다 . 그러나 그녀가 일시 정지에 대답 할 때“당신은 기분이 상했습니까?” 우리 (그리고 그는) 그가 이겼다는 것을 안다. 어떤 사람들은 꿈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꿈을 꾸는 웅대 한 성격을 사랑하는 것을 도울 수는 없습니다. 친숙한가요, 미국 유권자?
"로로"가 그 순간에 제작 된 더 타이트한 영화 였다면 소렌 티노 는 시대를 정의하는 반 정치가와 도널드 트럼프의 우세에 대한 선구자에 관한 유력한 계급 정치 극장을 떠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때때로 끔찍하지만 종종 더 이상하게 이상하게 설계된 영화가 계속되어 점점 더 진흙 투성이의 불쾌감과 거친 힘이 사람의 중심 초상화조차도 부식성보다 더 만화처럼 보일 때까지 계속됩니다.
정치 영화가 당신을 느끼게 만드는 목표는 까다로운 질문입니다. 켄 로치 (Ken Loach)의 접근 방식은 합당하고 감동적이지만,이 과밀 한 환경에서, 시청자들이 아직 옆에 있지 않은 사람들을 설득하거나 끌어들일 수는 없을 것입니다. 수용된 정치 문화는 스위프트의 논리적 인 결론으로 확장되었다. 후자는 종종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지만, 물론 시청자가 따라 갈수록 청중을 아프게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분명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실제 목표에 대한 불안하고 이미지에 민감한 악의에 의존하는 방법이기도합니다. 하지만 구식 위선에 빠지기 위해 너무나 자신의 부패를 공개적으로 표적으로 삼고있는 대상이 풍자를 넘어서거나 면역성이없는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소극는 억만 장자 실비오 베를루스코니 이탈리아의 최장수 전후 총리, 누구를위한 다양한 신념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은 같다 사기 및 뇌물 수수 - 그리고 심지어 진행중인 재판 은폐 성 피난처 '에 대한 자신의 주장을 지불 미성년자 소녀와 관련된를 들어 t 는 유럽 의회 의원으로서 만 올해 그의 또 다른 복귀를 막았다 . 그리고 소극은 Paolo Sorrentino에게 가장 유명한 것으로, 아마도 가장 유명하고 세계적으로 가장 찬사를받은 현대 이탈리아 감독 일 것입니다. 그의 새 영화에서 로로 ( 그들을), 그의 스타일, 즉 카메라 각도와 카니발 세트 조각의 열광적 인 표현주의가 마침내 이상적인 일치를 충족 시켰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영화가 많은 청중들에게 냉담하고 소진하며 운명에 맞설 준비가 된 거위 먹이로 방치되도록 위협한다면, 그것은 21 세기 미학과 정치가 만나는 장소에 대한 신체의 반응 일 수 있습니다.
이 현재 순간을 지켜 보는 것이 특히 놀랍지 만 Loro그는 한때 권력에서 넘어진 후 베를루스코니의 환경에서 배후에 떠올랐다. 그 제목은 그와 그 주위에 이탈리아를 약탈하고 있던 인 에이 블러, Cronies 및 행거 그룹을 설명합니다. 영화의 첫 시간 정도는 배고프고 젊은 남자 세르지오 모라 (Riccardo Scamarcio)의 뒤를 이어 위대한 쇼맨의 시선을 사로 잡는 데 필사적입니다. 그녀의 허리에 Berlusconi 문신을 가진 젊은 여자를 떨어져. (슬프게도, 몇 가지 정신적 인 공연이 있지만 이것은 영화에서 여성이 제공하는 기능을 캡슐화하는 데 충분합니다. 그들의 계획과 항의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미끼, 트로피,
그런 다음 우리는 Berlusconi의 여름 장소 옆 저택에 약을 먹은 파티에 관심을 끌기 위해 비슷한 기부 미인을 모으기 위해 Morra의 기업가 적 노력을 따릅니다. 시간이 느려지고 지망생의 복잡한 기계 주위와 방과 수영장에서 물결 모양의 길고 큰 시체 주변에서 시간이 느려지고 늘어납니다. 영화의 거의 절반까지. (이탈리아에서는 Loro가 두 부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연기와 거울과 가슴에 대한 애정이 항상 눈에 띄게 디자인 된 사람을 둘러싼 긴장감과 신비를 만들어내는 흥미로운 움직임 입니다.아무것도 숨기지 않고 인상적이고 압도적입니다. 부끄러움은 결국 브랜드입니다.
소렌 티노를 그의 주제에 끌어 들인 것은이 모순이다. 그는 Berlusconi의 승무원은 "예측은되지만 해독 할 수없는"조잡하지만 애매하기 때문에 Loro 가 그에게 오스카 상을 준 영화에서 적절한 발전을 느낀다고 설명 했다. 2013 년의 위대한 아름다움 은 즐거움 에 대한 진지한 헌신에 대한 연구였습니다. 파티가 끝났을 때까지 파티를 계속하겠다는 결의는 로마와 그 사교계 미디어 수업을 과즙 짜는기구를 통해 화려하게 만든 스테로이드 성 펠리니 업데이트였습니다. Loro 에서는 모든 식료품 점 의 중앙에 빈 공간을 만들기위한 노력이 더 선명하고 역사적으로 더 구체적입니다.
Loro는 이전 영화와 마찬가지로 Sorrentino의 훌륭하고 프로 테아적인 뮤즈 인 Toni Servillo의 선물에 크게 의존합니다. 그는 소름 끼치는 귀를 움켜 쥐고 구부리고 건조 된 괴물 관료들로부터 인식 할 수 없다. 그는 소르 렌 티노의 2008 년 초기 부패한 이탈리아 총리 인 줄리아 오 안드레 오티 (Gulio Andreotti)의 일 연구 에서 일 디보 (Il Divo ) 에서 연주했다 . 여기, Servillo의 얼굴이 부풀어 오르고, 크루 너 세일즈맨이 땅에서 뚱뚱해졌지만 여전히 한 번에 유혹하거나 괴롭힘을 당할 준비가되어 있었으며 일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열렬한 당황의 손길을 배신했습니다-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자신의 길을 계속 유지하려는 또 다른 경멸적인 몇 번이고, 당신은 그가 다른 사람들 (아내, 동맹국, 정치적 반대자들)에게 때때로 자신의 힘을 행사하는 것을보고 놀랐습니다. 밤에 거대한 별장에서 그는 자신이 모르는 여자를 콜드 콜하고 집을 팔아서 그녀를 매달아 놓은 다음 가장자리로 데려 가서 저축하고 저축하고, 자신이하고있는 일을 감지하더라도 성공적으로 그녀를 조종합니다. 그가 여전히 얻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는 아이 앞에서 똥을 밟아 일어나지 않았다고 믿습니다. 그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그는 아이에게 나중에 알려줍니다. 당신이 본 것 이상으로 그가 당신에게 한 말을 믿을 것입니다.
이것은 잘못된 결말이 많은 영화이지만 물론 Berlusconi의 경력도 마찬가지입니다. 기만적인 절정의 한 장면에서 그의 오래 참음있는 아내 베로니카 (엘레나 소피아 리치)는 그를 대면하고 마침내 좋은 출발을 할 준비가되어 있었고, 그에게 참을 수없는 참을성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를 그의 광대 한 능력의 승무원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자신을 위해 서서 수년간 의 혐의로 사용하고 환멸을 느끼는 것으로 여기에서 그녀를 읽고 싶어 합니다. 그 책을 읽는 것은 피하기 어렵습니다. 부분적으로 그가 그녀에게 항상 그녀의 도전을 돌리는 방법 때문에, 그녀가 왜 항상 이런 식으로 그를 본다면, 그녀는 그와 너무 오랫동안 그를 지켰습니다. 그녀는 좋은 대답을 얻지 못하고 대신“당신이 나를 사랑하게 만들었습니다.”
다시 한 번, 그는 우위를 차지합니다. 진정한 대답은 그가 그녀를 더 나은 판단에 대해 설득하기에 충분히 유혹적이며, 결국 그녀는 자신을 부패하고 인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이것이 그가 즐기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악명 높은 bunga-bunga 축제의 일시적인 즐거움보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위해 타협하고 자신이 무엇인지 알고 어쨌든 계속되고 있다는 느낌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Sorrentino가 인정하는 인간의 감정에 가장 가까운 것입니다. "누군가가 나에게 심리학을 사용할 때 어떻게되는지 아십니까?" 그는 그에게 일어서면서 한심한 운명의 몸짓을 한 사람에게 진심으로 경고합니다. "아무것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자신의 공허함에 대한 끝없는, 공격적이고, 승리의 과시 인 그 엄밀한 미스터리는 소렌 티노에게 지속적인 매혹을 불러 일으키는 것으로 보이며, 그것은 적어도 정치적 작품으로서 영화의 강점과 약점입니다. 끝으로, 2009 년 라 킬라 지진의 빈곤 한 생존자들에 대한 우리의보고가 만연한 부패로 인한 물질적 결과에 대한 힌트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그 안에는 없습니다. 로치 또는 이안 누치 스타일의 풍자극과 달리 소렌 티노는 시청자가 철저하게 타협 된 느낌을 갖게합니다. 당신은 멀리보고 싶지만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사람들이 계속 지켜 보는 것 이상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불안한 공모의 의미는 가장 치명적인 형태의 정치적 비판의 형태 일뿐 아니라 대안도없고 외부도 없다는 마비 감을 불러 일으킨다. 황량한 냉소주의는 전체를 느낀다. 하나의 증상을 가진 남자가 상징하는 종말의 문화를 보여주고있다. 동시에, 여기에는 찾기가 어려운 플로팅 패스가 있습니다. 중앙 인물을 향한 끊임없는 끌어 당김은 자신의 찰흙 발로 아이언으로 우울한 표정으로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동정심이나 감탄이 아니라면, 그것은 일종의 공물, 비 종교적인 위즈 방 초과, 만화 감각, 괴기 한 세부 사항에 대한 눈, 모든 것의 규모와 성공에 대한 경외심을 나타냅니다. 소렌 티노는 꽤 쇼맨입니다그 자신; 아마도 그와 그의 주제가 어떤 재능을 공유한다는 사실에 주목하는 것은 그리 멀지 않을 것입니다. 정치적, 도덕적으로 영화의 입장은 분명하지만, 시각적 논리와 구조는 다른 방향으로 계속 표류하고있다. 마치 다른 것이 없다면 대담함이 우리를 유혹하고 감동시키는 방식을 제정하는 것처럼 보인다.
아내의 마지막 대결 장면이 정해지면서 Berlusconi가 자신이 누구인지 또는 어떻게 그렇게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알만한 가치가있는 비밀 설명은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이런 사람에 대해 설명 할 필요가있는 유일한 것은 우리가 결코 그들을 멀리하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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