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stal Swan 은 독립을 얻은 후 5 년이 지난 1996 년 벨로루시 위기에 처했습니다. DJ이자 법학 졸업생 인 민스크 출신의 젊은 여성은 미국으로 이주하는 꿈을 꿉니다. 이렇게하기 위해, 그녀는 비자를 얻으려고 노력하지만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유리 공장에서 일한다고 말하면서 거짓말을해야합니다. 비자 확인 담당자가 자신의 고용 상황을 확인하기 위해 자신이 제공 한 전화 번호, 무작위로 입력 한 번호로 전화하겠다고 말하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주인공은 집에 전화 번호가있는 도시로 가서 전화를받을 때 잘 말하거나 실패하면 직접 대답합니다.
Darya Zhuk이 제기하는 전제는 비극적 인 배음을 가지고 농촌과 도시 사이, 과거에 정박 한 사람들과 더 열린 마음으로 다른 사람들 사이의 대비를 발전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독창적입니다. 주인공은 마지막 카테고리에 속하며 그녀의 눈에 띄는 외모와 음악적 취향뿐만 아니라 미국에 가서 자유롭고 생계를 유지하려는 열망을 보여줍니다. Zhuk는보다 현대적이고 진보적 인 접근 방식과 국가의 독립성 사이의 확실한 연관성을 제안합니다.
크리스탈 백조발생하는 다른 충격을 반영하기에 충분한 흥미로운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주인공이 좁은 마음, 애국심 등 국가를 떠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어머니가 아프고 그녀를 미국으로 데려 가고 싶다고 말하면서 자신을 정당화해야합니다. 다시 말해, 사람들은 가족의 이유, 즉 가족을 전통적인 가치로 여기고 더 나은 것을 개인적으로 찾는 것이 아닙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세부 사항은 어머니가 나라의 역사 박물관에서 일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그녀의 성격의 악의를 강조합니다. 아이들이 도망가는 장면도 흥미로워 서 제 2 차 세계 대전이나 집안 소년 중 한 사람의 병행 과정에 대한 비디오를 볼 필요가 없어 전통적인 가치를 다시 강조합니다.
주인공이 느끼는 한계를 반영하는 사각형 형식의 Carolina Costa의 사진은 매우 유능하며 설정이 매우 성공적입니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이 있으면 항상 화면을 지배하는 존재가 많은 여배우 Alina Nasibullina의 탁월한 성능입니다. 스크립트는 정확하고 스포일러 경고가 끝날 때 더 많은 힘을 얻습니다. 주인공이 겪은 위반은 극적인 수준에서 잘 작동하고, 영향을 미치고 다소 신뢰할 만하지 만, 개념적 수준에서는 가능하면 더 많은 무게를가집니다. 주크는 젊은 마을 사람들의 원시적 특성을 반영하려고 노력한다. 이는 당신이 젊기 때문에 개방적이거나 현대적 일 것이 아니라, 주인공의 성격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있는 것을 의미한다.
제목이 암시하는 크리스탈 백조 인 "크리스탈 스완 (Crystal Swan)"은 마을의 유리 공장과 주인공이라는 두 가지 차원을 다루며, 그녀가 깨지기 쉽고 아름답다는 생각을 강조합니다. 벨로루시 사회의 단단함과 잔인 함.
Darya Zhuk의 데뷔 영화인 활기찬 벨로루시 코미디 Crystal Swan 의 핵심 인 구키 시나리오 는 Seinfeld 에피소드 에서 해제 될 수 있습니다 . 알리 나 나시 불리 나 (Alina Nasibullina)는 스탈린과 레닌과 같은 소비에트 영웅들의 동상으로 가득 찬 창고에서 DJ로 달빛을 비추는 전 법학자 벨랴 (Velya)를 연기한다. 이곳은 1996 년 민스크이며, 소련의 몰락 이후 국가의 해체 과정에서 공공 예술품을 보관할 수있는 저장 시설로 두 배가 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우리가 처음으로 파란색의 Louise Brooks 스타일의 가발을 입은 Velya는 Minsk를 탈출하여 그녀의 사랑하는 하우스 음악의 고향 인 시카고에서 American Dream을 쫓아 가기를 원합니다. 그녀의 선미 어머니는 비 승인합니다. Velya는 친구에게 불평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벨로루시 정부는 조국을 포기한 국민들에게도 관심이 없다. 서부로의 탈출을 두려워하여 1996 년에 시민이 여행 비자를 보유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 Velya와 같이 정기적 인 고용이없고 일방 통행 티켓에 대한 충분한 현금이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우리의 뾰족한 주인공의 해결책은 George Costanza에게 가치있는 계획입니다. 그녀는 벨로루시 영사관에게 가짜 직책을 부여합니다. 그녀는 지방의 수정 공장을 관리한다고 주장합니다. 영사관은 소문을 샀습니다. 그들은 단지 급여를 확인하기 위해 공장에 전화하기 만하면됩니다. 그러나 Velya가 위조 고용 편지에 적어 둔 전화 번호는 해당 지역의 임의의 거주지로갑니다.
Velya는 허슬러 외계인이며 현실과 같은 작은 일이 그녀의 꿈을 방해하지 못하게합니다. 그녀는 헤로인을 사용하는 가장 친한 친구에게서 빌린 돈으로 하룻밤 동안 가방을 싸서 당국에 부여한 번호의 끝에서 전화를 찾아갑니다. 제스처 게임.
이 바보 같은 전제에서 Zhuk 's는 매력적인 드라마를 돌립니다. Velya는 역류에서 전화를 추적 할 때 전화가 가족의 부류에 속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끔찍한 일족에는 평생 크리스탈을 갈아서 먹지 못하는 어머니, TNT를 사용하여 현지 호수에서 호크를 잡는 아버지, 그리고 춤을 추는 음악을 좋아하는 어린 소년이 포함됩니다. Velya가 약혼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그녀의 탐구로 분명히 도움을 주었지만 집을 준비하고있는 건방진 형이 있습니다.
크리스탈 스완 은 즐거운 바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비에트 벨로루시가 가장 화려하지는 않지만 Zhuk의 색상과 음악 사용은 반짝입니다. 감독은 계속해서 피할 수없는 Velya를 자신의 DJing 가발과 같은 색의 커다란 스카프에 싸서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그녀의 삶에서 나오는 것처럼 생생한 캔버스에 대고 있습니다. 아트 디렉션은 캔디 컬러이지만, 우리의 영웅은 더욱 비판적입니다. 그녀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알고 있으며 자신의 길을 찾는 데 사용하는 사람을 신경 쓰지 않고 뻔뻔스럽게 가정에서 자신을 해치지 않습니다. Peter Mackie Burns의 Daphne 의 타이틀 캐릭터 와 Léonor Serraille의 Jeune Femme 의 타이틀 캐릭터와 함께 응원 할 수없는 최근의 자기 중심적 여성 주인공 과 함께 그녀 를 제출하십시오 .
영화는 즉시 달콤하고 짠다. 스타일은 발포성이며 대화에는 스크류 볼 지퍼가 있지만 분위기 자체는 다소 우울합니다. 주크는 영화를 어두운 곳으로 데려 간다. Velya의 어머니와의 상호 작용은 열렬합니다. 자랑스러운 새 벨로루시 주와 마찬가지로 그녀는 딸이 고국을 재건하는 것을 돕고 싶지 않다고 혐오합니다. 그녀가 자신을 해친 시골 가족은 영화를 사랑스러운 편심으로 시작하지만 결국 유독합니다.
Zhuk은이 어두운 에피소드를 너무 가볍게 제거했습니다. 영화의 끝을 향한 결혼식에서 혼란스런 주먹 싸움은 슬랩스틱 잠재력에 포함 된 것으로 보이지만, 일부 회원들이 할 수있는 것을 보았을 때이 무리를 비웃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우리를 계속 참여시키는 것은 Nasibullina의 강력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성능입니다. 불가능 해 보일지라도 그녀의 성격이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Zhuk의 영화는 어느 쪽도 확고한 답변을 제공하지 않지만, 우리의 돈은이 자연의 힘에 힘 입어 Windy City에이를 것입니다.
'문화&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나와 종말의 날 (Anna and the Apocalypse, 2017) (0) | 2020.05.29 |
---|---|
더 스탠드오프 앳 스패로우 크릭 (The Standoff at Sparrow Creek, 2018) (0) | 2020.05.29 |
STARRED UP (0) | 2020.05.13 |
SHAUN THE SHEEP MOVIE (0) | 2020.05.13 |
STOP MAKING SENSE (0) | 2020.05.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