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JUDY & PUNCH

by 정보의신 2020. 6. 3.

메시지에 고통 스러우거나 단지 고통 스러울 정도로,이 희미한 수정 주의자는 펀치와 주디 쇼를 마치고 아무도 끝내기 위해 귀찮게 할 수없는 영화 연구 논문처럼 느낍니다.

데이먼 허리 먼은 술취한 학대 인형으로, 펀치라고 불리는 미아 와시 코스카 (Mia Wasikowska )는 인형 아내 부인 주디 로 등장합니다 . 그들은 술취한 사람들, 종교적인 위선자들, 그리고 대부분 아일랜드 인과 스코틀랜드 인 (따라서 술을 마시는) 술취한 사람들로 가득한 불결하고 비 특이한 중세의 해변 마을에 산다.

펀치와 쥬디는 매주 펀치와 쥬디 쇼를 열었습니다. 그런 다음 진짜 펀치는 진짜 Judy를 펀치하고, 그는 아이 정신을 엉망으로 만들고 Judy를 다시 펀치하고, 그래서 그녀는

그녀의 장편 데뷔작 인 배우 전환 감독 인 Mirrah Foulkes는 17 세기 Punch and Judy 꼭두각시 쇼의 개정 백스트리트 인 우리에게 매우 기이 한 #MeToo 동화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엄청나게 멍청한 멍청한 멍청이로, 엄청나게 혼란스럽고, 터무니없고, 잔인하고 어리석은, 엄청나게 큰 bonkers와 함께. 그리고 그것은 어둡고 먼 과거에도 위탁되지 않았습니다. Foulkes는 대본에 현대어 구절로“우리는 오늘 밤 그것을 죽였습니다!”라는 말을 계속해서 21 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 또는 사운드 트랙에서 신디사이저로 우리는 폭도 정신과 남성 침략에 관한 그녀의 논문이 끔찍하게 관련되어 있다고 주장했다.

영화는 펀치 스와 주디가 노크 어 퍼프 쇼를 공연하는 끔찍한 공공 주택과 함께 지저분한 성게, 루피 언, 감자 판매자가 거주하는 셰익스피어와 디킨스의 혼합 매시 인 씨 사이드 타운에 있습니다. Mr Punch (Damon Herriman이 땀을 흘린 매력과 간신히 숨겨져있는 협박으로 연주)은 그의 세대의 가장 큰 인형극 자입니다. 또는 그는 생각하기를 좋아합니다. 실제로, 그는 실제 거래 재능을 가진 그의 아내 Judy (Mia Wasikowska, 확실히 훌륭함)입니다. Judy는 사업을 관리하고, 아기를 돌보고, 남편을 술에 취하지 않도록 노력하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그러나 필연적으로 Punch는 왜건에서 떨어지고 수세기 동안 Punch와 Judy 관객들에게 기쁨을 주었던 오래된 아내를 때리고 부주의 한 육아의 자리로 이어졌습니다. -데이지 엽기, 엘리자베스 멍을 입고있는 개가 만화 비극을 떠올리게합니다. (민감한 태도를 가진 사람들은 피해야합니다.) 그 후 Judy는 숲 속의 추방자 커뮤니티에 의해 보호되고, 여기서 영화는 선명도의 균형을 잡기 위해 온화함과 연대에 대한 온화한 메모로 만족스러운 복수 이야기로 변합니다. 범인이 데뷔 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렇게하는 방법입니다.

일부 훌륭한 소설가들은 최근 페미니스트의 관점에서 그리스 신화와 전통 동화를 재 작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 제작자들은 그들의 모범을 따르고 있습니다. 트렌드입니다.

여배우이기도 한 파울 크는 조엘과 내쉬 에저튼과 그의 남편 데이비드 미 코드 ( The King )가 설립 한 영화 제작 단체 인 블루 툰 그의 멤버 이다. 그녀의 감독 데뷔작이며 독창적이고 대담한 노력입니다. 그녀는 펀치와 주디의 격동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풍자적 인 우화를 만들었으며, 1930 년대 Justus Jorgensen이 빅토리아의 예술가들의 식민지였던 Montsalvat의 중세 스타일 건물들 사이에서 이야기를 촬영했습니다.

여기에서 그녀와 승무원은 17 세기 마을을 만들었습니다. 공상적으로 시사 이드 (Seaside)라는 이름을 가진이 곳은 신을 유혹하는 두 관료들이 운영하는 땅에 잠겨있는 불행의 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펀치와 주디는 주디가 인형극으로서의 기술 때문에 군중을 계속 끌어들입니다.

Damon Herriman이 연기 한 펀치 (타란티노의 Once Upon a Time in Hollywood 에서 Charles Manson이 그의 차례 에서 새로움)는 공연장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뽐내며 미아 와시 코브 스카의 주디는 무대 뒤에서 끈을 잡아 당기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녀가이 재능을 자신의 삶에 적용하기 전에 의식을 기르는 것이 시급히 필요하다는 것은 이미 분명합니다.

장식과 의상에 대한 영감으로 Foulkes와 그녀의 승무원은 그 시대의 네덜란드 그림을 보았지만 Vermeer와 같은 광도 또는 평온의 구절이 그림에 스며들 것으로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외모는 칙칙하고 톤은 엉뚱하며 페이스는 열렬하다. 그것은 악당을 나르고, 엽기 루틴을 연장하고, 교수대 유머를 풍부하게 오버레이하여 과거를 만화로 보는 것입니다.

코미디에 관해서는 Foulkes의 대본은 금기를 보존하는 데 관심이 없지만 웃음을 일으키는 활력은 모든 충격을 중화시킵니다. 마치 그녀가 꼭두각시 쇼의 스타일을 정의하고 방향을 바꾸는 잔인한 음조를 흡수 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녀는 또한 대부분의 캐릭터를 적절하게 조정하여 자신의 필요에 맞게 부품을 재구성했습니다.

그 이름에 걸 맞는 동화에서 숲은 의무적이지만, 그 역할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피난처, 전쟁터 또는 최악의 악몽이 실현되는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피난처입니다. 자비로운 마녀의 언약은 Stoning Day에 나타나지 않은 Seaside 근처의 나무에 집을 짓고 있습니다. 이단의 진영으로 알려진이 실뱅 요새에서 펀치는 결국 그녀를 그녀의 관용의 한계까지 밀어 넣은 후 Judy와 합류합니다.

Wasikowska는 경력에서 몇 가지 게임을 선택했으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의 역할 과 속편을 놀라게하는 감독을위한 작품과 혼합했습니다 . 그녀의 금발 창백함은 허약함을 암시하지만 그 인상은 종종 혼란스럽고 Judy는 다시 그 일을합니다. 그녀의 분노가 일어 났을 때 그녀를 막을 수는 없습니다.

'문화&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40  (0) 2020.06.03
SCREENED OUT  (0) 2020.06.03
심장소리 (Pulse, 2017)  (0) 2020.06.03
프라이스 오브 디자이어 (The Price of Desire, 2015)  (0) 2020.06.03
더 히어로 (The Hero, 2017)  (0) 2020.05.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