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무지개 색의 픽사 어드벤처는 켄타 우어가 휴대폰을 가지고있는 신화적인 우주에서 설정됩니다 (이 부분에서 인기있는 벨소리는 Marvin Gaye의 Let 's Get it On입니다). 또한 유니콘 경찰, 스펙터 (Lena Waithe), 일명 디즈니 최초의 공개 LGBTQ 만화 캐릭터.
스펙터는 심슨 강과 코도처럼 보입니다. 기침을하면 큰 줄을 놓치게됩니다. 이것이 분노입니까? 아냐 게이 캐릭터는 Cara Delevingne이 아니어야합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이것을 DVD로 볼 때 Specter (공감 적, 지구상)가 그녀의“여자의 딸”을 키우는 데 따르는 어려움을 언급 할 수 있습니다. 픽사는 레즈비언 국화를 좋아합니다. 도리와 토이 스토리 찾기 4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름과 목소리를 가진 게이 엄마가 있습니다. 앞으로 그리고 위로!
이제 까다로운 부분입니다. 픽사의 최고 작품은 시각적으로 눈 부시고 과학적으로 건전하며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가치가 있습니다. 온 워드의 댄 스 클론 감독이 그 리그에 있지 않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 영화는 죽은 아빠를 부활시키는 주문에 달려있다. 이 주문은 엘프 형제 이안 (톰 홀랜드)과 보리 (크리스 프랫)가 불완전하게 수행하며, 이는 아빠가 허리에서 단단하다는 의미입니다. 영화에서 아빠의 다리는 움직여서 좋은 진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뭐라고? 우리의 다리는 뇌가 지시하기 때문에 움직입니다. 아빠는 뇌가 없기 때문에, 그의 다리는 권리가 없어야합니다. 필름의 측면은 따뜻하지만 필름은 원래보다 어둡습니다.
이안과 보리 라이트 풋은 사회적으로 어색하다 (친구가없고 여자 친구가 없다). 또한 이안은 그의 엄마 덕분에 줄리아 루이스-드레퓌스 (Julia Louis-Dreyfus; 에이스) 덕분에 바느질을 할 수 있습니다. 즉,이 소년들은 사나이의 반대입니다. 그들은 아빠의 몸의 나머지 부분을 찾으려고 노력하면서 점점 더 사랑스러워집니다. 아빠의 다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빠의 신발이 움켜 쥐고 이안과 보리가 모두 도달 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엄청나게 움직입니다.
이것은 만성 슬픔이 우리를 어떻게 뒤틀리는 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또한 지원을 통해 발가락을 밝게 비추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이안과 보리는 아빠가 춤을 추기 시작할 때 기뻐하며 파멸의 틈을 cross니다. — 영원히 그에게 작별 인사를해야합니다. 가족은 아버지가 필요합니까? Scanlon은 비정형적인 씨족에게 사랑의 노래를 전달합니다.
픽사는 후속편에 대한 자료가 부족하여 드로잉 보드로 돌아가고 하나 이상의 영화가 후속 조치를 보증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강하게 발전 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독창적 인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앞으로 Coco가 설립 된 최초의 비 프랜차이즈 픽사 오퍼링 은 2017 년 말 출시의 큰 규모보다 2015 년 The Good Dinosaur 의 적당한 박스 오피스 성공을 달성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하지만 코코는 라틴 아메리카에 호소 (아무 독점에 의해 있지만), 강력한을 자랑 전방으로 명백한 내장 고객, 당신을 제외하고 계산 D & D 플레이어가 없습니다.
전방으로 우리가 한 지점에서 장르에 대한 기존 무엇의 경계를 스트레칭 기뻐 픽사에서 기대하는 것보다 더 일반적인 매력을 가지고있다. 이 영화는 Fox 또는 Universal 또는 다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영화와 편안하게 어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견고하고 재미 있고, 감정적 인 공명 요소를 포함하고, 외모와 소리는 훌륭하지만 특별하지는 않습니다. Dan Scanlon 감독은 이전에 Pixar의 가장 간단한 속편 중 하나 인 Monsters University를 이끌었습니다 . 여기서 친숙한 캐릭터의 안전망없이 일하면서 비디오 게임의 프레임 워크 (레벨을 통한 보스 전투로의 진전)를 사용하지만 Jumanji 의 혀와 뺨의 메타 접근 방식을 사용하지 않고 조심스럽게 진행합니다 . 나는 그것을 앞으로 주장하고 싶어 영화보다 더 나은 판타지 RPG를 만들 것입니다.
이것은 희미한 칭찬으로 망할 의도가 아닙니다. 앞으로는 흥미롭고 즐겁습니다. 그것은 전통적인 D & D- 타입 판타지 환경의 현대 버전이 어떤 모습 일지를 가정합니다. 세계 건설이 충분하지는 않지만 주요 청중의 나이를 고려할 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엘프, 켄타우로스, 사이클롭스 및 맨티 코어가 상대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기술적으로 진보 된 초고층 건물 도시와 아늑한 교외 지역이 있습니다. "역사 기반"탁상용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마술과 "구식"은 잊혀졌습니다.
엘프 이안 라이트 풋 (Tom Holland)과 그의 형인 보리 (크리스 프랫)는 어머니 로렐 (줄리아 루이스-드레퓌스)과 명기 계부 인 콜트 브론 코 (멜 로드리게스)와 함께 산다. 그들의 아버지 Wilden (Kyle Bornheimer)은 이안이 자궁에있을 때 죽었다. 따라서 보리는 아버지에 대한 기억이 없지만 보리는 헷갈리는 세 명만 자랑합니다. 이안의 열 여섯 번째 생일을 맞이할 때, 그는 Wilden이 Laurel과 함께 그 길조 한 기회를 주겠다는 선물을 받았습니다. 보리가 마술을 시도하고 실패한 후 이안은 적성을 보여줍니다. 그의 첫 번째 행동 중 하나는 24 시간 동안 Wilden을 다시 데려 오기위한 주문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죽은 부모와 함께 보내는 소중한 하루입니다. 하나, 크리스탈에는 부활을 완료하기에 충분한 에너지가 없습니다. 허리에서 아래로 돌아 오는 모든 것이 돌아옵니다. 상반부를 되 찾으려면 형제들은 대담한 용감한 행동과 스프라이트와 매우 특이한 용과의 싸움을 요구하는 두 번째 마법의 보석을 찾아야합니다.
보이스 캐스트에는 별의 힘이 없습니다. 스파이더 맨 (Tom Holland)과 스타로드 (Chris Pratt)라는 두 가지 놀라운 아이콘이 프로젝트에 그들의 목소리를 빌려줍니다. 이것은 몇 달 만에 음성 작업을하는 네덜란드의 두 번째 시간이며 (이전에 스파이를 변장 시킨 것) 자연 스럽습니다. Julie Louis-Dreyfus는 소년의 엄마이며 Octavia Spencer는 도움이되는 맨티 코어입니다. Tom Hanks 및 Tim Allen과 같이이 4 명의 배우는 우리가 목소리를 제공하는 남녀가 아닌 캐릭터의 소리를들을 때까지 애니메이션 아바타에 자신을 담그는 것이 가능합니다. 시각적으로 Onward 는 최근의 Pixar 영화와 같습니다. 막대를 올리려고 시도하지 않습니다.
애니메이션 영화는 두 가지 형태로 나뉩니다. 순전히 재미 있고 산만하게 존재하는 영화와 이야기를 말하고 의미있는 것을 전달하려는 영화. 의심 할 여지없이 Pixar 영화의 경우, Onward 는 후자에 속합니다. 내러티브는 전통적인 퀘스트 궤적을 따르지만 형제들 사이의 관계는 중생 재생 아버지에게 마지막 작별 인사를 할 것인지 여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안과 보리는 희생에 관해 중요한 것을 배우고 그 결의안이 그러한 선택을 무효화하지는 않습니다. 어른들은 영화의 드라마틱 한 요소로 끌리는 반면, 아이들은 시각적으로 인상적이지만 눈에 띄지 않는 액션 시퀀스를 좋아할 것입니다. 전체 패키지가 다음 Disney / Pixar "클래식"으로 떨어지지 않을지라도 모든 사람들을 위해 여기에 무언가가 있습니다.
연극 이 진행되는 동안 Onward 는 디즈니 우산 아래에서 오래 지속되는 프랜차이즈를 환영하는 것으로 청구되는 5 분의 심슨 만화가 선행됩니다 . 말하는 대화가 없기 때문에 친숙한 얼굴이 나타나지만 인식 할 수있는 목소리는 들리지 않습니다.
댓글